카테고리 없음 / / 2023. 11. 15. 00:08

2024년 신년운세, 토정비결, 당사주 무료 사이트 Best 4

반응형

2024년 새해를 맞아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중 가장 정확히 예측해주었던 주요 사이트 3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별로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만 입력하면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별로 어떤 운세를 볼수 있는지 상세히 알려드릴테니 2024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쉽고 편하게 골라서 점쳐 보시기 바랍니다.

2024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4

 

1. 아시아경제 

2024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4

 

1) 당사주

우리나라에 19세기에 유행했던 당사주입니다. 전생록을통해 전생에 대해 풀이가 되어있고 초년, 중년, 말년운 그리고 인생 총운을 4자성어로 풀이해주는 새로운 방식의 운세입니다. 특히 수명궁을 통해 몇세에 임종을 맞이하게 되는지도 알려주니 과연 몇살까지 우리가 살게될지 재미로도 보실수있으니 꼭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2) 정통사주

인생의 운의 흐름과 복을 확인할수있는 정통사주로 평생운을 점쳐볼수있습니다. 특히 마치 점쟁이가 사주풀이를 해주듯 자세한 설명으로 재미있게 볼수있는 정통사주 서비스입니다. (상세 사주풀이는 유료서비스입니다.)

 

2. 신한 라이프 

 

 

 

 

 

 

1) 월간 종합운세

이번달과 다음달 한달간의 운세를 일자별로 확인할수있는 운세입니다. 월간 총론과 일자별로 운세가 상세히 나와있어 매달 운세를 점치시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2024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4

2) 평생운세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목,화,토,금,수 음양오행을 기반으로 인생을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형제운,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으로 구분하여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있습니다. 특히 대운을 통한 변화도 알려주니 꼭 평생운을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3) 2024 신 토정비결

사주를 기반으로 신년운세 총론과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 / 월별 운세를 모두 보여줍니다. 한해의 운세를 기반으로 새해에도 미리 준비하여 풍요로운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3. 농협운세

신 토정비결을 통해 2024년 신년운세 총론과, 직장/사업 총론, 이성/대인관계 / 재물/ 가정/ 건강 / 월간 세부 운세까지 모두 볼수있습니다. 추가로 월간운세, 평생운세, 오늘의 운세,  퓨전운세등 새로운 운세보기도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내년을 점쳐보시기 바랍니다.

 

2024 신년운세 토정비결

 

4. 디지털 역술방

무료운세 사이트중 가장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작성된 무료운세 사이트입니다. 특히 토정비결과 무료이름풀이, 이름 궁합 등 다양한 운세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운세 서비스에대해서는 유료이니 미리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4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Best 4

 

이외에도 상세한 신년운세, 사주팔자, 토정비결에대한 정보 얻으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4 무료 신년 운세 및 사주, 토정비결 보러가기

2024년 새해를 맞아 신년 운세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겁니다. 저 역시도 매해마다 신년운세와 사주를 보려고 무료 사이트를 찾아다니는데요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만 입력하면 신년운세와 사주

jnsblo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