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10. 19. 13:01

임영웅 콘서트 예매 성공하는 방법 및 비결 (부산/대전/광주)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 부산공연 예매가 이제 시작됩니다. 벌써 서울, 대구 공연예매가 완료되거 이제 남은 예매가능한 공연은 세번의 기회밖에 남아있지않습니다. 작년 임영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예매하여 부모님 선물을 드리고선 한해동안 최고의 효자라고 불렸었습니다. 제가 임영웅 콘서트 예매에 성공할수있었던 방법 비결을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도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꼭 성공하셔서 올해의 효자 효녀로 남으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

예매 성공 방법

1) 예매 인원을 최대한 확보해라

예매를 성공하시려면 가장 먼저 예매할수있는 인원을 최대한 확보하셔야합니다. 1명이 예매 사이트에 접속할수있는 확률보다 2명 3명이 함께 접속하여 대기 번호를 우선 받는게 중요합니다. 저역시도 저희 가족 6명이 모두 동시에 8시 오픈 10분전부터 접속준비대기하고 8시와 동시에 바로 접속을 시도하였습니다. 그래도 순위권안에 예매가능했던 것은 1명 뿐이었습니다.

2) 접속후 대기번호를 받고서는 절대 새로고침 (F5) 을 누르지 말고 기다려라.

8시 오픈되자마자 수십만명이 접속하게되므로 바로 자리배정받는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수있습니다. 무조건 대기번호를 배정받게 되는데  정말로 효자중의 효자에게는 2천번대 이내의 대기번호가 부여될것이고, 1만번대의 대기번호도 행운입니다. 처음 예매시에는 이것도 못기다리겠다며 새로고침을 누르는 순간 수십만번대의 대기번호로 밀리며 매진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저희가족 6명중 3명이 대기번호안에 들었었지만 2명이 새로고침을 누르는 바람에 오직 1명만 예매하는 행운을 얻게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새로고침을 끝까지 누르지 않고 기다리는자가 승자입니다.

임영웅 콘서트 대기번호

3) 모바일 접속을 활용하라

보통 PC 접속이 모바일 접속보다 인터넷 속도가 빠를것이라 생각하고 PC 접속을 우선적으로 시도하는데요. 모바일로 접속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PC보다 간편하고 모바일로 앱카드 등 결제에 용이한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있기때문에 좀더 빠르고 편리하게 예매를 완료 지을수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성공했던 예매가 모바일로 결제한 티켓이었습니다. 

4) 미리 인터파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배송지 정보/ 결제정보 미리 등록하라

최소 10분전까지는 미리 인터파크 사이트에 접속하고 기본정보에 배송지와 결제정보를 입력해 두셔야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은 예매성공하신 분들에게 우편 등기로 배송되므로 반드시 받으실수있는 주소를 기본정보에 기입하셔야합니다. 예매시에는 사이트 로그인 하는 시간도 소중하고 배송지나 결제정보 기입하는 시간마저도 아껴야합니다.

 

5) 사전 연습 하라 

임영웅 콘서트 공식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에서 미리 사전예매를 연습해보셔야합니다. 임영웅 콘서트와 동일한 절차로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다른 공연을 예매할수있으니 미리 가보셔서 사전 연습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자리 지정과 결제를 머뭇거리는 순간 공연은 순식간에 자리가 없어지니 미리 예매 결제까지도 연습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인터파크 예매 절차를 숙지하고 빠르게 결정하라

미리 예매 연습해보셨다고 하더라도 혹시나 당황하시지 않도록 미리 예매사례를 아래에 설명드리니 꼭 다시한번 천천히 보시면서 이미지 트레이닝 해보시기 바랍니다.  좌석은 어떤 등급으로 구매할지 어떤 자리에 앉을지 몇장을 예매할지 어떤 결제수단을 이용할지 모두 완벽하게 사전 준비하시고 실전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1. 첫번째 관람일/회차를 선택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

2. 좌석을 선택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임영웅 콘서트 예매

 

3. 가격/할인을 선택합니다. 이때 예매 매수를 선택하셔야합니다. (1인당 2매까지 예매가능)

임영웅 콘서트 예매

 

4. 배송선택/주문자확인에서 생년월일과 연락처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배송은 11/22일 우편으로 배송되오니 배송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

 

 

남은 공연일정

이제 올해 예매가능한 공연도 딱 3번 남았습니다. 부모님 또는 내가 서울, 부산, 대전, 광주 어디에살든 임영웅 콘서트장소가 최고의 효도여행지가 되니 효도하시려면 지역 가리지 마시고 일정에 맞추어 아래 예매 바로가기 클릭하셔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장소 공연 날짜 티켓 오픈 날짜  예매 바로가기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2홀 2023. 12. 8 ~
2023. 12. 10
2023. 10. 19(목) PM 8:00 부산 예매 바로가기
대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2023. 12. 29 ~
2023. 12. 31
2023. 11. 2(목) PM 8:00 대전 예매 바로가기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023. 1. 5 ~
2023. 1. 7
2023. 11. 16(목) PM 8:00 광주 예매 바로가기

 

 

임영웅 콘서트 예매 꿀팁 정보와 송가인의 남은 콘서트 예매방법도 올려드릴테니 아래 링크가셔서 꼭 확인해보세요! 

 

 

임영웅 콘서트 예매방법 및 예매꿀팁 2023

2023년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전국 효자들의 효심을 판단하는 임영웅 콘서트예매는 9월 1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저도 작년 임영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예매하여

jnsblog.com

 

송가인 콘서트 예매하기 제주/전주 2023

2023년 예매가능한 송가인의 전국콘서트가 두번밖에 남지않았습니다. 바로 전주와 제주 콘서트입니다. 부모님 효도를 위해 지역가리지 마시고 콘서트 일정 참조하셔서 꼭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jnsblo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